공지사항.

클릭 한 번으로 끝내는 중고차 세일스캐너 - 제주셀카

(뉴스) 제주 중고차어플 ‘제주셀카’ 출시… ‘무료’ 서비스로 제주도민 부담 낮춰

작성일
2021-07-13
작성자
운영자
조회
236

제주도민을 위한, 제주도만의 중고차어플 ‘제주셀카’가 출시되었다.

‘제주셀카’는 제주도에서 ‘자동차매매사원증’을 발급받은 전문 중고차 딜러가 직접 광고하는 도민전용 중고차어플이다.

서귀포시나 제주시를 포함해 제주 전역의 중고차 정보를 제주도민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중고차를 판매하는 딜러와 일대일 연계가 가능하도록 신속한 매칭 서비스를 자랑한다.

초보자도 한 눈에 가격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모든 상품을 효율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홈 기능을 구현했다.

딜러 및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카테고리를 세분화하는 한편, 키워드 검색을 중심으로 매물 정보를 파악하도록 하여 ‘퀵’ 버튼을 한 번만 사용해도 원하는 차종을 △가격 순 △세일가격 순 등 여러 기준에 맞추어 나열한다.

불필요한 검색을 최소화하는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소비자는 신속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딜러는 실제 거래 문의를 유도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제주셀카’ 관계자는 “어플을 통해 거래를 진행한 고객이 직접 구매 절차부터 계약까지 모든 과정의 만족도를 ‘거래후기’를 이용해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중고차매장과 딜러의 프로필까지 모두 공개하여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어디서도 쉽게 찾을 수 없는 제주도 내 중고차 거래 정보를 ‘제주셀카’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재현 기자